Quantcast

[팩트체크] 민효린 측, “태양과 내년 2월 결혼 사실” 2년 여 공개열애 끝에 결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내년 2월 결혼한다.
 
18일 한 매체가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설을 보도. 같은 날 톱스타뉴스가 민효린 소속사 플럼액터스에 확인해 본 결과,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 보도가 사실”이라는 답변을 얻었다.
 
태양 소속사 측 또한 민효린과의 결혼을 인정한 상태. 이들의 앞날에 팬들의 축하가 더해지고 있다.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5년 5월부터 공개 열애중이었던 바. 약 2년 여 만에 결혼이란 결실을 맺게 됐다.
 
태양과 민효린의 공개 애정은 각종 프로그램과 앨범을 통해서도 보여졌다. 태양은 지난 8월, 솔로 3집 앨범을 발표하며 민효린을 두고 “음악적으로 큰 영감을 주는 뮤즈”라며 애정표현을 감추지 않았다.
 

민효린 또한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달달한 열애중임을 밝히며 태양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태양 민효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태양 민효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2살 연상인 민효린 태양 커플.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