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박지헌, ‘아빠랑’ 모델 발탁…건강한 아빠 놀이 문화 이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V.O.S 그룹 멤버이자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 박지헌이 ㈜베이비플러스의 건강한 놀이 콘텐츠 플랫폼 ‘아빠랑’ 모델로 나선다.
 
‘아빠랑’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베이비플러스가 선보이는 사용자 참여형 아빠놀이 콘텐츠 서비스. 베이비플러스는 15일 “건강하고 따뜻한 아빠 이미지를 보유하여 대한민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박지헌을 ‘아빠랑’ 서비스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현재 세 명의 아들과 두 명의 딸, 그리고 곧 태어날 아이까지 총 여섯 명의 자녀를 둔 다둥이 아빠다. 활발한 가수 활동 외에도 친근하고 다정한 가장의 모습으로 육아와 가사에도 힘쓰며 대한민국 대표 모범 아빠로 본을 보이고 있다.
 
특별히 이번 모델 계약은 ‘아이 하나 더 낳고 싶은 세상, 아이에게 주고 싶은 세상 만들기’를 미션으로 하는 베이비플러스의 기업 비전에 박지헌이 크게 공감해 체결된 것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 박지헌과 건강한 아빠놀이 콘텐츠 플랫폼 ‘아빠랑’의 만남이 더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참여를 일으키며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지헌/ 아빠랑 제공
박지헌/ 아빠랑 제공
 
베이비플러스 조준휴 대표는 “간단한 아빠 놀이로 아이에게 아빠와의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는 놀이 콘텐츠 플랫폼 ‘아빠랑’의 모델로 좋은 아빠 이미지를 보유한 박지헌씨와 함께 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아빠랑’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아빠와 엄마의 공동육아에 대한 관심을 갖고, 출산과 육아의 진정한 기쁨을 누리게 되길 바란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통해 아빠의 도움이 필요한 많은 이들에게 기부가 연결되어 사회에 건강한 변화들을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박지헌이 모델로 새롭게 나서는 ‘아빠랑’ 서비스는, 아빠가 퇴근 후에 특별한 준비없이 아이와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법을 소개한다.
 
아빠와 아이의 행복한 시간이 우리 가정만이 아니라, 세상을 행복하게 한다는 취지의 서비스로,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bbarang1)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