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12월에도 주간 검색어에 이름 올려…‘반 년 채울 기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의 주간 검색어 레이스는 2017년 끝까지 갈 모양이다.
 
네이버 주간검색어에 따르면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은 11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집계한 주간 검색어 10위에 올랐다.
 
강다니엘은 6월 2주차부터 현재까지 네이버 뉴스 주간 검색어 상위 20위에 이름을 올렸다. 화제성이라는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약해지기 마련이지만, 적어도 강다니엘에겐 해당 사항이 없었다. 최근 순위가 10위일 정도로 그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이대로 연말까지 간다면 그는 반 년 동안 주간검색어에 오르는 특별한 아이돌이 된다.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지난주는 비트코인, 박수진 특혜 논란, 유아인 트위터 설전 등 굵직한 사회 이슈가 많았던 주였다. 그런데 강다니엘과 이들 이슈 사이의 순위는 크지 않다. 그만큼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
 
네이버뉴스 주간검색어
네이버뉴스 주간검색어
 
강다니엘 돌풍이 어디까지 계속될까.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Wanna One)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최근 ‘2017멜론 뮤직 어워드’ 신인상 수상, ‘2017 MAMA’ 남자그룹상 수상 등으로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