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엑소(EXO) 레이, 中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올해의 앨범상’ 수상…‘국내·외 겹경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엑소(EXO) 레이가 중국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레이(장이씽, Zhang Yixing)는 3일 오후 중국 베이징 북경공업대학 체육관에서 진행된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레이(장이씽) /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방송 캡처
레이(장이씽) /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방송 캡처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은 중국 최대 미디어 중 하나인 텐센트에서 진행하는 대형 시상식으로, 영화·드라마·음악·예능 등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린 작품과 스타에게 수상하는 행사다.
 
시상식에는 레이를 비롯해 갓세븐(GOT7) 잭슨, 중국 인기 배우 판빙빙과 양양, 호일천, 송위룡, 오뢰, 양미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레이(장이씽) /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방송 캡처
레이(장이씽) /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방송 캡처
  
이날 시상식에서 레이는 지난 10월 발매한 두 번째 솔로앨범 ‘LAY 02 SHEEP’으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아티스트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그는 수상소감으로 “이 상을 주신 텐센트 성광대상에게 감사드린다. 이 앨범을 발매해준 CEPH에게도 감사하다. 장이씽 공작실 스태프들도 감사하고 xback 여러분들도 감사드린다. 멀리 있는 멤버들 고맙고 나도 보고싶어. 저를 도와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라며 엑소 멤버들을 언급했다.
 
앞서 레이는 중국 스케줄로 인해 엑소 정규 4집 ‘THE WAR’ 활동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했다.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역시 불참했다.
 
엑소는 2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열린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2017 MMA)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