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갓세븐(GOT7) 잭슨, 中 아이치이 시상식 ‘올해의 노래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갓세븐(GOT7) 잭슨이 중국 아이치이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잭슨은 2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iQIYI Scream Night) 2017’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잭슨은 지난 8월 발매한 중국 솔로 데뷔 싱글 ‘Papillon’으로 ‘올해의 노래상’(The song for the year)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 2017’ 잭슨 / Youtube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 2017’ 잭슨 / Youtube
 
그는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적은데 앞으로 더 많이 보여드리고 다양하게 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뒤에서 노력하시는 거 다 알고 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팬분들께 자랑스러운 가수 잭슨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지난달 29일 그는 중국 솔로 두 번째 싱글 ‘OKAY’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현재 잭슨은 아이치이 시상식의 협찬사인 중국 스마트폰 기업 ‘비보(vivo)’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인 아이치이는 중국 최대 인터넷 기업 바이두(baidu)의 자회사로, 중국판 넷플릭스라 불리고 있다.
잭슨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개인 포스터 / 공식 웨이보
잭슨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개인 포스터 / 공식 웨이보
    
잭슨은 아이치이 시상식에 이어 3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에도 참석한다.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사전투표에서 잭슨은 올해의 가수상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그가 이틀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