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꾼’ 나나, 홍일점의 특권 “유지태 사랑 듬뿍 받으며 촬영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영화 '꾼'에서 홍일점으로 활약한 나나가 박성웅과 유지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꾼’(감독 장창원, 제작 영화사두둥)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창원 감독을 비롯해 배우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가 참석했다.
 
나나는 합이 가장 잘 맞았던 파트너가 누구냐는 질문에 “모든 선배님 분들과 합이 잘 맞았다. 그 중 박성웅 선배님과 같이 찍는 에피소드가 있었다.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성웅 선배님이 긴장을 많이 풀어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셨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셔서 박성웅 선배님을 꼽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성웅 역시 “나는 혼자 찍는 장면이 많았다. 그 중 나나와 가장 합이 잘 맞았다”고 화답했다.
 

나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나나는 ‘굿와이프’에 이어 재회한 유지태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유지태 선배님은 현장에서 나를 힘을 주시려고 좋은 말씀 해주시고 응원의 말씀을 해주셨다.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선배님이 옆에서 자꾸 응원을 해주시니까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 같고, 촬영에 빨리 적응했다. 지태 선배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즐겁게 촬영 했다”며 미소 지었다.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오락영화로 오는 22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