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워너원(Wanna One) 배진영, 당찬 포부 “연말에 신인상 꼭 받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워너원(Wanna One) 배진영이 연말에 신인상을 받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새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컴백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이번 활동 목표를 묻는 질문에 황민현은 “아직 데뷔한지 3개월밖에 안됐고, 짧은 시간 활동한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올 한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다. 목표보다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사랑을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이어 배진영은 당찬 연말 목표를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워너원이 되겠다”며 “연말에 꼭 신인상을 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워너원 배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배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멤버들의 바람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낸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힙합 비트에 애절한 목소리와 더불어 아름다운 시간, 아름다웠던 존재를 그리워하는 노랫말이 어우러져 워너원만의 새로운 음악을 느낄 수 있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