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전체관람가’, 김미연 PD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출연시키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전체관람가’ 김미연 PD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을 출연시키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2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윤종신을 비롯해 문소리, 김구라, 김미연PD가 참석해 JTBC ‘전체관람가’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전체관람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감독들이 단편영화를 만드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각 영화는 매회 온라인 라이브채널을 통해 시사회를 열어 관객들의 평가를 받는다. 또 프로젝트로 발생하는 수익은 독립영화 진흥을 위한 기부를 통해 의미 있게 쓰여 진다.
 

‘전체관람가’ 김미연 PD / JTBC
‘전체관람가’ 김미연 PD / JTBC
 
이날 김미연 PD는 “만약 외국 감독을 출연시킬 수 있다면 어떤 감독을 캐스팅하고 싶은 가”라는 질문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을 출연시키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을 굉장히 좋아한다. 어렸을 때부터 ‘킬빌’ 1·2·3편을 너무 재밌게 봤다. 음악과 영상이 굉장히 절묘하게 조화된 영화이고, 잔인한 부분을 흑백 처리해서 비장미를 주는 독특한 연출법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또 “그분의 다른 영화를 봐도 오락적인 부분이 좋고 던져주는 메시지도 있는 것 같다. 예능 피디 입장에서 봤을 때는 음악이나 영상들이 적절하게 조화된 스타일리쉬한 매력도 있기 때문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을 출연시키고 싶다”라며 자신의 바람을 전했다.
 
영화감독들과 영화를 사랑하는 예능인이 함께 만드는 최초의 콜라보 블록버스터 예능 프로그램 ‘전체관람가’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