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갓세븐(GOT7) 진영 “팀워크 비결? 음악적인 욕심과 팀에 대한 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GOT7 진영이 단단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11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SK V1 TOWER에서 GOT7 새 앨범 ‘7 for 7’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GOT7 멤버들이 참석해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소감을 밝혔다.
 
GOT7의 이번 타이틀곡 ‘You Are’는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으로, JB와 Mirror BOY, D.ham, 문한미루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해 부드럽고 포근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완성했다. 가사에는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았다. 신곡 ‘You Are’ 속 ‘You’는 듣는 이에 따라 그 대상을 넓게 포용하는 단어로 곡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GOT7 진영 / JYP
GOT7 진영 / JYP
 
이날 진영은 그 동안의 행보에 대해 “‘플라이트 로그’ 때부터는 단순히 그냥 앨범을 내는 것이 아니라 저희들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이야기를 전달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플라이트 로그’ 3부작부터 ‘큰 여정의 시작이다’라는 걸 광범위하게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기 시작한 것 같다”고 말했다.
 
리더 JB는 “20대 때 누구나 생각할 수 있고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것 같다”며 타이틀곡 ‘You Are’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팀워크에 대해 “각자 개인이 생각하는 팀에 대한 의리가 있는 것 같다. ‘GOT7을 지키고 싶다’는 공통된 꿈이 있어서 일탈 없이 잘 조율해 나가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진영은 “외국인 멤버들이 먼 곳에서 한국으로 오기까지 열정이 없으면 참 어려운 일인데 본인들만의 음악적인 욕심과 팀에 대한 애정이 있기 때문에 오래갈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성적을 거둔 GOT7은 신곡 ‘You Are’로 하반기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