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시태그, 탄탄한 기본기에 상큼한 비주얼까지…‘오늘(11일) 가요계 출사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7인조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HashTag)의 첫 앨범이 많은 스포트라이트 속에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1일 해시태그(다정, 현지, 소진, 수빈, 애지, 승민, 수아)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더 걸 넥스트 도어(The girl next door)’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ㅇㅇ(Hu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시태그(HashTag) / 럭 팩토리
해시태그(HashTag) / 럭 팩토리
 
제목부터 독특한 타이틀곡 ‘ㅇㅇ(Hue)’는 자신을 섭섭하게 하는 남자친구에 대한 소녀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으로, 가사 곳곳에 배치된 트렌디한 단어와 표현들이 듣는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힙합 비트에 강한 신스 사운드가 곡을 리드하지만 서정적인 멜로디가 곡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특히 리드보컬 승민을 비롯한 해시태그 멤버들의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돋보인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반복되는 ‘해시태그’ 코러스 파트가 인상적인 인트로곡 ‘인트로(Intro)’, 힙합을 기반으로 퓨처 베이스 성향이 가미된 하이브리드 곡 ‘그런거’,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R&B곡 ‘Hz’, 멤버들의 순수하면서도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 ‘비가 내리면’까지 총 다섯 트랙이 해시태그의 미니 1집에 수록됐다.
 
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겸 가수 간미연의 프로듀싱 참여로 화제를 모은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는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다정을 비롯해 각자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일곱 멤버로 구성됐으며, 일상 속 우리 주위에 있는 현실소녀들의 감수성을 표현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팀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기도 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ㅇㅇ(Hue)’와 수록곡 ‘비가 내리면’ 무대를 최초 공개한 해시태그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과시하며, 기대주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많은 이들의 주목 속에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걸그룹 해시태그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