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해피투게더3’ 최강창민-유노윤호, 새로 얻은 별명 ‘부부신기’는 무슨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최강창민과 유노윤호가 ‘부부신기’라는 별명을 가졌다.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승철과 동방신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최강창민은 “윤호형이 즐거워만 할 수 있다면 전 그걸로만 됐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유노윤호는 ‘열정만수르’라는 별명까지 가질 정도로 열정 넘치는 의지를 보여줬지만 최강창민은 “열정이 그정도로는”이라며 다른 성향을 보여준 것.

서로 상반된 성향이지만 잘 어울리는 동방신기의 모습에 전현무는 “실제로 부부신기로 불린다면서요”라고 말했다.

이에 선배 가수 이승철 또한 “분위기가 오래 갈 분위기에요”라고 말해 최강창민과 유노윤호의 케미를 증명했다.

그러자 최강창민은 “싸움은 절대 안 해요 제가 지니까요”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