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다시 만난 세계’ 이시언 “나의 강점은 가성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시언이 자신의 강점을 ‘가성비’라 말했다.
 
2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시언과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 살 소년 성해성(여진구 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정정원(이연희 분)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시언 / 비에스컴퍼니
이시언 / 비에스컴퍼니
 
극 중 이시언은 성해성(여진구 분)의 친구 신호방 역으로 출연하며 귀여운 허당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또한 진주(박진주 분)의 알몸을 목격하게 된 사건을 계기로 이후 두 사람은 티격태격 깨알 로맨스를 그리며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이날 이시언은 ‘다시 만난 세계’ 종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시원섭섭하다. 그리고 굉장히 힘들었다. 더위와 싸워야 했다. 해가 내리 쬐는 땡볕에서 연기를 하는 건 정말 힘든 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고생한 것에 비해 시청률은 다소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촬영 분위기는 굉장히 좋았다. 시청률이 낮다고 해서 촬영장 분위기가 그에 따라 좌지우지 되는 건 아니다”며 “시청률에 연연하는 편은 아니다. 그러니까 다작을 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시언은 배우로서 가지는 강점에 대해 “가성비. 말 그대로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가격 대비, 성능 대비 그 이상을 해내는 것 같다. 그리고 항상 시간 개념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언은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대한민국 칼잡이들의 우상으로 떠올랐던 전설적인 인물이지만 현재는 조그만 룸살롱의 사장인 용팔이를 연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