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뜨거운 사이다’ 김숙, 턱받이 패션으로 열띤 토론 ‘귀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뜨거운 사이다’ 김숙의 귀여움이 극에 달했다.
 
21일 방송된 온스타일 ‘뜨거운 사이다’‘뜨거운 이슈’ 코너에서는 ‘집단 이기주의’를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온스타일 ‘뜨거운 사이다’ 방송 캡처
온스타일 ‘뜨거운 사이다’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MC 김숙은 턱받이 모양의 깜찍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집단 이기주의로 인한 님비 현상에 대해 “기준이 불명확한 반대를 위한 반대는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을 내놨다.
 
진지한 태도로 열띤 토론에 임하는 중에도 김숙은 특유의 동그란 얼굴과 이를 부각시키는 깜찍한 턱받이 의상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했다.
 
‘뜨거운 사이다’의 무거운 이슈에 대한 시청자의 거리감을 좁히며 필수불가결한 역할을 하고 있는 김숙은 ‘비디오스타’, ‘배틀트립’, ‘언니네 라디오’, ‘동상이몽 2’등 인기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대세 중의 대세임을 입증하는 중이다.
 
김숙의 활약이 돋보인 이날 ‘뜨거운 사이다’에는 배우 박진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한편, 온스타일 ‘뜨거운 사이다’는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