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얼 합체’ 이시언·헨리·기안84, 매력만점 화보 공개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이시언, 헨리, 기안84가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19일 ‘하이컷’은 이시언, 헨리, 기안84가 매력 넘치는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고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얼간이 3인방, 이른 바 ‘3얼’로 불리는 이들은 첫 이날 첫 단체 화보를 촬영했다. 그들은 웃음기를 쫙 뺀 사뭇 담백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외로운 겨울을 대비하듯 두툼한 패딩 점퍼를 갖춰 입은 모습이 3얼의 엉뚱한 매력과 닮아 웃음을 자아냈다. 똑같은 포즈도 개성 있게 표현하는가 하면, 핑크색 단체티를 입고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나 혼자 산다’의 트레이드 마크 곰인형 윌슨도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하기도 했다.
 
기안84-이시언-헨리 / ‘하이컷’
기안84-이시언-헨리 / ‘하이컷’
 
촬영 후 인터뷰에서도 그들은 남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시언은 “처음엔 (얼간이로 엮이는 게) 싫었는데 요즘엔 엮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기안이랑 헨리가 워낙 착하다. 사실 방송만 보고 내가 재미있는 스타일인 줄 아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생각보다 남자답고 보수적인 타입이다. 그런데 얼간이 이미지가 너무 세서 그런지 어린 애들도 날 보면 ‘1얼, 1얼’ 하면서 손가락질 한다.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다”라며 웃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는 혼자서 18시간 씩 그림만 그리는 내게 일종의 리프레쉬”라고 밝혔다. 또한 “언젠가 만화를 한편 더 그리고 싶다. 마흔이 되기 전에 ‘복학왕’의 우기명을 장가보내는 게 목표다. ‘왕’ 시리즈 말고 몇 개 쟁여놓은 스토리도 있다”라고 귀띔했다.
 
이시언-기안84 / ‘하이컷’
이시언-기안84 / ‘하이컷’
 
막내 헨리는 나 홀로 한국 생활에서 ‘3얼’이 큰 의지가 된다고 밝혔다. “솔직히 오늘 화보 찍는다고 하길래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 우리 3얼의 매력은 서로 안 맞는 데 있다. 근데 어떻게 보면 또 정말 잘 맞는다. 사실 기안 형이 되게 외로운 사람이다. 가끔 새벽에 문자가 온다. ‘헨리야, 너 괜찮으면 형이 밥 사줄게’. 그때마다 외국이라 거절했는데 좀 미안하더라. 사실 기안 형이 그렇게 외로운 만큼 나도 외롭다. 형도 나처럼 그렇게 외롭다니까 안심이 되는 구석이 있다”라고 전했다.
 
헨리 / ‘하이컷’
헨리 / ‘하이컷’
 
이시언·기안84·헨리의 화보는 9월 21일 발행되는 ‘하이컷’ 206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